포항시, 호미곶 해맞이광장에서 열린‘포항오토캠핑페스티벌’성료

입력 2022년07월03일 18시32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포항 호미곶 해맞이광장이 모처럼 만에 열린 축제인 ‘포항오토캠핑페스티벌’로 5천여 명의 관광객이 찾아 들썩거렸다.

 

1일과 2일 양일간 저녁에 열린 ‘호미곶뮤직페스티벌’로 감성발라드가 호미곶 밤바다를 배경삼아 새로운 감성을 선사했으며, ‘오토캠핑페어’를 통해 캠퍼들의 로망인 캠핑카 16대가 쇼케이스로 호미곶 광장을 가득 채우며 낭만 호미곶 분위기도 연출됐다.

 

특히, 지역청년작가와 함께하는 감성캠핑을 위한 캔들 버너만들기 등 다양한 종류의 아트체험 7개 부스와 캠핑용 밀키트와 반려동물 여행용품 등의 플리마켓 10개 부스를 열어 캠핑족과 여행객들의 발길도 사로잡았다.

 

행사 기간 중 인기 바다낚시 유튜버와 캠핑 유튜버가 현장에서 라이브 방송을 통해, 이달부터 시작될 여름휴가지 포항즐기기 꿀팁도 대방출하는 등 온·오프라인으로 ‘힐링 바다도시 포항’알리기에 적극 나섰다.

 

박상진 관광산업과장은 “하반기 포항의 대표축제인 ‘포항국제불빛축제’를 비롯해 새로운 여행트렌드를 담은 ‘철길숲야행’ 등 신규축제가 연이어 개최될 예정이다” 며 “축제를 통해 지역관광이 되살아 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