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강서구 김태우 구청장, “문화와 예술이 넘치는 도시로 만들겠다

입력 2022년07월09일 05시28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서울 강서구 김태우 구청장, “문화와 예술이 넘치는 도시로 만들겠다서울 강서구 김태우 구청장, “문화와 예술이 넘치는 도시로 만들겠다

김태우 서울 강서구청장이 8일(금) 오후 5시 겸재정선미술관에서 열린 ‘제23회 강서미술협회전 개막식’에 참석해 인사말을 하고 있다. 김 구청장은 구민들이 다양한 문화생활을 향유할 수 있도록 ‘문화와 예술이 넘치는 강서’를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김태우 서울 강서구청장은 8일 겸재정선미술관에서 열린 ‘제23회 강서미술협회전 개막식’에 참석해 지역 문화예술인들을 만나 소통했다. 


이날 김 구청장은 참석자들과 함께 겸재정선미술관 1, 2층에 전시된 지역 문화예술인들의 작품을 둘러보는 시간을 가졌다. 


개막식은 김태우 구청장을 비롯해 김진호 강서문화원장, 출품작가, 강서미술협회 회원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강서미술협회장 환영사 ▲내빈축사 ▲테이프 컷팅식 ▲작품 관람 순으로 진행됐다.   


김 구청장은 “지역 예술인, 즉 우리 이웃들의 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강서미술협회전을 통해 어렵게만 느껴졌던 미술 작품이 친근하게 다가가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구민들이 다양한 문화생활을 향유할 수 있도록 ‘문화와 예술이 넘치는 강서’를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강서미술협회 회원들의 작품 120여 점을 감상할 수 있는 이번 전시회는 오는 8일부터 27일까지 겸재정선미술관에서 열린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