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 직장으로 찾아가는 디지털 역량강화 교육

입력 2022년07월11일 08시50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오는 22일까지 접수

부산시, 직장으로 찾아가는 디지털 역량강화 교육부산시, 직장으로 찾아가는 디지털 역량강화 교육

[여성종합뉴스]   부산시는 직장인의 디지털 역량 강화를 위한 ‘직장으로 찾아가는 디지털 역량 강화 교육’을 추진하고, 오는 22일까지 선착순으로 신청을 받는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은 바쁜 직장인들이 디지털 대전환에 유연하게 대응하고, 현재 직무에 새로운 기술을 익힐 수 있도록 전문 강사가 직접 기업에 방문하여 운영하는 프로그램이다.


강좌는 총 3개가 있으며, ▲디지털 전환 경험하기-‘일하는 방식의 재발견 협업툴’, ‘메타버스로 보는 마케팅의 미래’ ▲기업 홍보 및 제품소개용 유튜브 영상 제작 ▲사무 기초 교육, ‘한글·엑셀·파워포인트’ 활용이 있다.


부산시 소재 중소기업 직장인 5명 이상이 모여 학습을 신청하면 원하는 시간에 전문 강사가 방문하며, 중소기업 30개 사까지 선착순으로 모집할 예정이다.

 
교육은 일정과 강의 내용은 강사와 협의해 희망 시간대에 원하는 장소에서 8월부터 10월까지 이뤄진다. 1개 강좌만 선택할 수 있고 강좌당 총 3회, 6시간 내로 교육이 진행된다.


이준승 부산시 디지털경제혁신실장은 “퇴근 후 교육장 방문이 힘든 직장인에게 디지털 전환 교육을 접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며, 많은 관심을 가져주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지역 중소기업 직장인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해 디지털 기술 혜택을 고르게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