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시, 특수학급생 대상 건축물그리기 대회 연다.

입력 2022년07월13일 19시03분 이삼규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안양시, 특수학급생 대상 건축물그리기 대회 연다.안양시, 특수학급생 대상 건축물그리기 대회 연다.


[여성종합뉴스]안양시는 안양·과천 지역 내 특수학교(급)에 재학 중인 초·중등 학생을 대상으로  '특수학교(급) 학생 건축물 그리기 대회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주제는‘자연 속 예술마을에 내가 산다면’, 공모는 8월 26일부터 9월 8일까지 진행된다.

 

공모전에 참가하고자 하는 학생들은 개인 또는 3인 이하 그룹으로 8절지 도화지에 크레파스, 수채화, 연필화, 색연필 등으로 채색, 주제에 맞는 그림 작품을 완성한 후 각 학교(급) 담당교사에게 직접 제출해야 한다.

 

접수증 및 포스터는 안양시청 홈페이지(시정소식>새소식>‘2022 안양시 특수학교(급) 학생 건축물 그리기 대회 참가신청 안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접수된 작품은 심사를 거쳐 10월 7일 안양건축문화제 홈페이지(www.anyang.go.kr/archi/index.do)에서 발표될 예정이다.

 

입상 학생에 대해서는 안양시장상, 경기건축문화제추진위원장상, 안양지역건축사회장상이 주어진다.

 

또한 응모된 작품들은 경기건축문화제 기간 전시된다.

 

최대호 안양시장은 이번 건축물그리기 대회가 특수학교(급) 학생들에게 희망과 상상력을 불어넣고 공정사회로 나가는데 기여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전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