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천문화재단 ‘시원 가득 콘서트’ 개최

입력 2022년07월21일 06시58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금천교향약단과 함께하는

금천문화재단 ‘시원 가득 콘서트’ 개최금천문화재단 ‘시원 가득 콘서트’ 개최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금천문화재단(대표이사 오진이)은 금천교향악단(단장 신지훈)과 함께 하는 클래식 공연 ‘시원 가득 콘서트’를 7월 29일(금) 금천구청 피아노홀에서 개최한다.

 

공연은 금천구민이 일상 속에서 예술로 충전하고 휴식할 수 있도록 점심시간에 맞춰 12시 20분에 시작한다.

 

금천교향악단의 피아노 5중주로 펼쳐지는 이번 공연은 △ 비발디 사계 ‘여름’ 2악장 △ 영화 ‘시네마천국’ OST △ 영화 ‘웰컴 투 동막골’ OST △ 뮤지컬 ‘마이 페어 레이디’ △ 오페라 ‘사랑의 묘약’ 1막 등 세대를 넘나들며 많은 사랑을 받은 다양한 장르의 곡을 선보인다.

 

또한 오보이스트 정유경, 뮤지컬 배우 윤나리, 성악가 김세환이 함께해 더욱 풍성한 클래식 공연을 선사할 예정이다.

 

공연은 무료로 펼쳐지며 별도의 예악 없이 금천구청 1층 피아노홀에서 누구나 관람할 수 있다.

 

금천문화재단 오진이 대표이사는 “공연장을 방문할 시간이 없는 바쁜 직장인들과 지역주민을 위해 구청 1층에서 특별한 콘서트를 펼친다”라며, “클래식 공연을 감상하며 잠시나마 여름철 더위를 잊을 수 있는 휴식 시간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