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 ‘제30회 의왕시 시민대상’후보자 추천 접수

입력 2022년08월05일 11시06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경기도 의왕시 시청전경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의왕시는 오는 8월 16일까지‘제30회 의왕시 시민대상’후보자를 추천 받는다고 밝혔다.


올해 30회를 맞는 의왕시 시민대상은 시민화합과 시 발전을 위해 헌신 봉사한 유공시민에게 시 최고권위의 시민대상을 시상함으로써 시민의 긍지와 애향심을 고취하기 위해 마련된 상이다. 


시민대상은 6개 부문(사회봉사, 효행, 문화예술, 체육, 교육․환경․보건, 지역발전)에 걸쳐 후보자를 추천․접수받고 있으며, 자격요건은 의왕시에 계속해서 5년 이상 거주하고 있거나 의왕시에 소재한 직장에서 계속해서 5년 이상 근무하고 있는 사람으로, 각 분야 뚜렷한 공적이 있어야 한다.


접수된 후보자에 대해서는 공적 사실 조사와 공적심사위원회를 거쳐  수상자를 선정하고, 오는 10월 6일 시민의 날 기념식에서 시상식을 가질 예정이다. 또한, 수상자의 이름은 시청사 앞에 위치한 ‘의왕시 시승격 30주년 기념석’에 기록되게 된다. 


김성제 의왕시장은 “의왕시 최고 권위의 상인 의왕시 시민대상에 시민 여러분과 사회단체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며 “접수된 후보자에 대해서는 투명하고 공정한 심사를 거쳐 분야별 수상자를 선정하겠다”고 밝혔다. 


의왕시 시민대상 후보자 추천서류 등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시 홈페이지 고시공고 게시판을 참고하거나 총무과(345-2101~2)로 연락하면 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