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영교 '최고위원 당선돼 윤석열, 윤핵관, 김건희, 김핵관의 비리와 폭주 끊어낼 것...'

입력 2022년08월06일 14시00분 최화운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민주당의 핵사이다! 서영교, 강원대회어서 압도적인 연설로 당원들 "서영교" "서영교" 연호 이끌어 내! 대의원들 찬사!
- 최고위원 당선돼 윤석열, 윤핵관, 김건희, 김핵관의 비리와 폭주 끊어낼 것!
- 민주당의 선봉장으로서 윤석열 정권의 독주를 견제할 ‘강한 민주당’ '승리하는 민주당' 만들것!
 
[여성종합뉴스/최화운기자] 서영교 더불어민주당 최고위원 후보(서울 중랑갑 국회의원)는 6일(토) 강원도 합동연설회 마지막 연설자로 나섰다.

 

서영교 후보는 ‘민주당의 핵사이다’답게 자신감 넘친 어조로 합동연설회의 분위기를 최고조로 이끌었다. 힘차고 역동적인 동작으로 ‘민주당의 선봉장, 윤석열·윤핵관·김건희, 김핵관에 맞서 싸울 전사’의 모습을 각인시켰다.

 

청중들은 박수와 환호로 서영교 후보의 연설에 호응, ‘기호2번으로 국민의힘 기호2번을  제압하겠다’는 부분에서 특유의 강력한 동작을 곁들여 청중들을 박장대소케 했다

 

서영교 후보는 “민주당의 핵사이다! 저 서영교를 지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윤석열과 윤핵관, 김건희와 김핵관을 끊어내고 승리하는 민주당을 만들겠습니다. 행안위원장으로 <강원특별자치도법>을 통과시킨 저 서영교가 강원특별자치도 발전을 위해 추가적인 예산지원에 앞장서겠습니다. 기재위에서 예산확보를 위해 뛰겠습니다.”라며 기대치도 한껏 끌어올렸다.

 

“서민의 영원한 다리 서영교, 무한서! 무조건 한표는 저 서영교에게 꼭 투표해 주시기 바랍니다.”며 지지를 호소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