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송군, 을지연습 실제훈련' 청송양수발전소 폭발물 테러에 따른 종합대책 훈련 ...'

입력 2022년08월24일 18시28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청송군, 을지연습 실제훈련' 청송양수발전소 폭발물 테러에 따른 종합대책 훈련 ...' 청송군, 을지연습 실제훈련' 청송양수발전소 폭발물 테러에 따른 종합대책 훈련 ...'

[여성종합뉴스/민일녀] 청송군(군수 윤경희)은 24일 청송양수발전소에서 군청, 군부대, 경찰서, 소방서, 양수발전소 등 관련기관과 합동으로 ‘청송양수발전소 폭발물 테러 및 화재 대비 훈련’을 실시했다.

청송군제공


「2022 을지연습 실제훈련」으로 실시된 이번 훈련은 적 특작부대가 국가주요방호시설인 청송양수발전소에 폭발물 테러를 가한 상황을 가정하여 군부대의 지원으로 적을 격퇴하고, 청송경찰서 및 청송군청은 현장수습을, 청송소방서와 보건의료원은 사상자 치료 및 후송, 화재에 따른 직원대피 및 화재진압 등 민·관·군이 함께 대응하는 종합대책 훈련으로 진행되었다.
 

윤경희 청송군수는 “청송양수발전소는 국가 주요 시설인 만큼 언제든 테러의 위험에 노출되어 있고, 테러가 발생하게 되면 주민들에게 직접적인 피해를 입히고 사회혼란을 야기할 수 있다.” 며 “앞으로도 관련기관 모두가 위기의식을 갖고 유기적인 협조를 통해 군민의 생명과 재산을 지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달라”고 당부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