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야외놀이문화협의회 ‘2022 추석김치나눔’ 홀로어르신 100가정 지원

입력 2022년09월05일 12시23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김옥자 후원자, 사회가 어려울수록 우리모두 한마음으로 ‘이웃사촌운동’에 동참.... 감사

[여성종합뉴스/민일녀] 비)야외놀이문화협의회(회장 홍성찬)는 어르신들에게‘추석 김치 나눔’이웃사촌 행사에 봉사자들이 힘을 합쳤다. 

 

이날 코로나 19로 어려워진 여러 경제상황을 ‘이웃사촌운동’인 명절 김치 나눔에 능허대 봉사단 김옥자님은 사회가 어려울수록 힘을 합쳐 나가야 한다며 100여분에게 나눠 줄 행사기금을 기부했다. 

 

야놀 회원들은 “작은 마음이 모여 서로를 위로 할 수 있다면 하는 마음으로 동참 하고 있다며너나 할 것 없이 어려운 실정이지만 추석에 우울 할 우리 이웃들을 위한 행사로 봉사 할 수 있어 감사하다고 말하고 더 열심히 ‘이웃사촌운동’을 위해 동참 하려 한다고 말해 희망을 보여 주고 있다. 

 

홍성찬 회장은 이번 봉사 활동은 매우 힘들었다며 너무나 많은 홀로 어르신 가정이 위기를 맞고 있는 것 같아 힘든 가운데 봉사를 하게 되었다며 야외놀이문화 협의회는 법의 보호를 받지 못하는 분들을 더욱 발굴해 사랑을 나누며 위로하는 봉사를 지속하겠다고 밝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