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적십자사 강원홍천봉사회'저소득계층 100가구에 햅쌀 전달'

입력 2022년09월07일 18시22분 윤영애 객원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윤영애객원기자] 대한적십자사 강원도지사 홍천봉사회(회장 김경자)는 7일 봉사원들과 함께 홍천관내 저소득계층의 추석맞이를 위해 100가구에 햅쌀(150만원 상당)을 각 가정에 전달했다.

대한적십자사 강원도지사 홍천봉사회제공

 

이 날 햅쌀은 지난 8월 홍천신협(이사장 이일영)에서 100만원 후원금과 홍천봉사회 봉사원들의 회비를 포함하여 마련했으며, 홍천관내 홀몸어르신 및 저소득계층에 봉사원들이 직접 방문 건강과 안부를 확인하며 배달했다.

 

홍천봉사회는 지난 도시재생 한마당 전국행사와 강원학생 스포츠축제에 안내 등의 봉사활동에 6일간 참여하였으며 홍천군노인복지관의 도시락 배달을 매주 금요일 전개하고 있고,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 홍천군종합사회복지관 청춘식당과 홍천군노인복지관 및 홍천군장애인복지관에서 음식 조리 봉사활동을 지속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김경자 회장은 “홍천봉사회는 전 봉사원들이 한결같이 이웃사랑을 실천하시는 분들로 홍천군정신보건센터의 프로그램 보조 및 관내 복지관 등은 물론 적십자 활동에 앞장서주고 계셔서 감사하다”면서 “홀몸어르신 및 소외계층 이웃들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추석 명절을 맞이하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