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중구 온라인 창업자 모여‘꿀정보’얻어가세요!

입력 2022년09월22일 11시29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온라인 창업자 역량강화 교육 실시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서울시 중구는 청년창업센터 ‘충무창업큐브’주관으로 전문창업기획자와 협력하여 온라인 창업자 교육을 실시한다.

 

구가 운영하는‘충무창업큐브’는 2018년 개관 이래 창업교육 실시, 전문가 멘토링 주선, 예비 창업자간 네트워킹 지원 등을 통해 창업을 앞둔 청년들에게 체계적인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온라인 창업자 교육 프로그램은 최근 창업 트렌드를 반영한 3개 분야로 구성되어 있으며, 과정별 15명씩 모집 예정이다. 수강료는 무료다.

 

10월 13일(목) 스마트스토어 운영 노하우 강의를 시작으로 , 10월 20일(목) 유튜브 강의에 이어 10월 25일(화)에는 역직구 판매에 관한 과정을 다룬다.

 

각 교육은 14:00~17:00 서울창업카페 충무로점에서 진행되며, 2시간 강의 후 1시간 동안 참여자 간 창업 노하우를 공유하고 소통하는 시간을 갖는다.

 

수강생 중 심화 교육을 희망하는 9명에게는 1:1 멘토링으로 맞춤형 밀착 교육을 제공할 계획이다.

 

교육생은 9월 23일부터 선착순으로 모집하며, 자세한 신청 방법은 충무창업큐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 볼 수 있다.

 

구 관계자는“예비 창업자에게 필요한 정보를 적기에 제공하여, 창업과정에 겪는 시행착오를 줄이고, 사업을 성공적으로 수행할 수 있도록 돕겠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