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동구, 김희철과 함께하는 ‘성동 여행이 보이는 라디오’ 진행

입력 2022년09월23일 08시28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우주대스타 김희철과 함께하는’ 성동여행 보이는 라디오 개최 포스터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성동구는 오는  24일 오후 7시부터 우주대스타 슈퍼주니어 김희철과 함께하는 ‘성동 여행이 보이는 라디오’를 진행한다.


이 행사는 성수동 언더스탠드 에비뉴 야외무대(성동구 왕십리로63)에서 펼쳐지며 누구나 현장 관람이 가능하다. 더불어 유튜브 성동구청 공식 채널에서도 생중계를 진행할 예정이라 온라인에서도 함께 즐길 수 있다.


성동 여행이 보이는 라디오는 서울시가 마을의 숨은 여행 콘텐츠를 발굴하고, 마을여행 상품의 지속적 발굴을 지원하기 위해 추진한 「서울 속 마을여행」 공모사업에 성동구가 선정되어 운영하는 프로그램이다. 구는 이번 행사를 통해 성동의 여행자원을 널리 알리고자 하며 특히 슈퍼주니어 김희철이 출연하여 행사를 즐기는 구민들의 호응을 이끌어낼 예정이다.


성동구 여행명소 및 맛집을 소개하는 ‘성동을 추천하라’ 코너를 비롯하여 성동 여행과 관련된 사연 소개, 온·오프라인 실시간 참여가 가능한 노래제목 맞추기 및 여행지 초성 퀴즈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진행하여 깊어가는 가을밤에 또 하나의 추억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정원오 성동구청장은 “성동이 보이는 라디오와 같은 프로그램을 통해 성동구의 관광자원을 널리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며, “앞으로도 새로운 여행 콘텐츠를 제공하여 성동구를 찾아오는 관광객들에게 색다른 볼거리와 즐거움을 제공하도록 다양한 정책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