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 ‘2022 사회적경제 박람회’ 개최

입력 2022년09월25일 17시20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강남구는 관내 사회적경제기업이 새로운 판로를 개척하고 우수한 제품을 홍보할 수 있도록 27일부터 30일까지 ‘2022 강남구 사회적경제 박람회’를 온·오프라인으로 개최한다.

 

특히 이번 박람회는 그동안 라이브 커머스 접근이 어려웠던 사회적경제기업이 네이버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자사 제품을 판매하고 홍보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27일부터 29일 11~12시 네이버 쇼핑라이브 채널에서 강남구 사회적경제기업 3개사의 우수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 27일 ㈜커피지아에서 원두, 드립백 커피 ▲ 28일 바른먹거리학교주식회사에서 수제 과일청, 강정 ▲ 29일 ㈜꿈이있는여행의 로컬투어가 방송된다.

 

오프라인 행사는 29일~30일 이틀간 삼성동 코엑스 1층 남문 출입구 부근에서 개최한다. 강남구 사회적경제육성·지원센터 등 사회적경제기업의 다양한 서비스를 홍보하는 8개 홍보부스와 액세서리, 알파카 인형, 캔들, 디퓨저, 스카프, 꽃 등 사회적경제기업의 우수한 물품을 판매하는 10개의 판매부스가 운영된다.

 

이 날 홍보관에서는 스탬프 투어를 진행한다. 홍보부스를 돌고 스탬프를 받으면 선착순으로 라벤더·애플민트·페퍼민트 화분을 받을 수 있다.

 

조성명 강남구청장은 “강남구 사회경제적 기업의 서비스와 제품을 홍보하는 이번 행사가 기업들의 판로개척에 도움이 되는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 강남구는 사회경제적 기업의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