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송군,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사업 “신 콩쥐팥쥐 황금똥전”공연 개최

입력 2022년10월04일 19시34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청송군,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사업 “신 콩쥐팥쥐 황금똥전”공연 개최청송군,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사업 “신 콩쥐팥쥐 황금똥전”공연 개최

[여성종합뉴스]청송군(군수 윤경희)은 전래동화 ‘콩쥐팥쥐전’을 각색한 어린이 국악극 ‘新 콩쥐팥쥐 황금똥전’이 청송문화예술회관 무대에 오른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은 ‘2022년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사업’ 선정작으로, 10월 7일(금) 19시 30분부터 청송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공연되며 관람비는 무료이다.


국악을 많이 접해 보지 못했던 아이들에게 친숙하게 다가가기 위하여 전래동화에 라이브 타악 효과음을 접목한 이번 공연은, ‘황금똥’이라는 새로운 캐릭터를 첨가하여 유익한 먹거리를 홍보하고 아이들에게 올바른 식습관에 대한 교육을 포함하고 있다.


또한 연기와 음악뿐만 아니라 비보이 크루의 춤이 결합된 새로운 방식의 국악극을 관객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며, 단순히 듣기만 하는 공연이 아닌 아이들의 참여를 유도하여 더욱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윤경희 청송군수는 “다양한 문화예술의 기회를 군민들께 선보이기 위하여 사업유치 등 끊임없는 노력을 하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문화 활동을 지원하여 지역문화 발전에 이바지하겠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