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암군, 월출산 국화축제 색다른 홍보 - 다양한 매력 발산, 세대 아우르는 소통 보여

입력 2022년10월27일 09시22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영암군, 월출산 국화축제 색다른 홍보 - 다양한 매력 발산, 세대 아우르는 소통 보여영암군, 월출산 국화축제 색다른 홍보 - 다양한 매력 발산, 세대 아우르는 소통 보여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영암군 공무원들이 오는 29일부터 내달 13일까지 월출산기찬랜드에서 진행되는 ‘2022년 월출산 국화축제’를 홍보하기 위한 영상 제작에 직접 참여하며 이른바 ‘언택트 소통행정’에 나섰다.


행사장 곳곳에 마련된 국화 조형물을 배경으로 공무원들이 유튜브 영상 속 주인공이 되어 다양한 정보를 군민들에게 친근하게 전달하고 있으며, 카카오톡,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의 개인 프로필 사진을 월출산 국화축제 포스터 사진으로 변경하고 인스타그램 릴스 제작, 플래시몹 영상을 제작하는 등 다소 딱딱하게 행해지던 홍보 방식을 변화시키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영암군은 “틀에 박힌 군정 홍보에서 벗어나 자연스럽고 유쾌한 모습으로 군민들에게 다가가고자 하는 직원들의 마음이 반영된 현상으로 보인다.”며, “앞으로도 재미와 감동이 있는 양질의 콘텐츠를 발굴하여 군민과 더 가까이에서 소통하겠다.”고 밝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