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롯이도로시, 독일 'iENA'와 'iF' 글로벌 3대 어워드에서 '2관왕' 수상

입력 2022년11월17일 11시10분 윤영애 객원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오플로 와인잔 스카우러,  iF 디자인 어워드에 이어 독일 iENA까지 수상 영예

[여성종합뉴스] Home &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오롯이도로시(대표 박정주, Orosidorosi)는 세계적 권위의 '2022 iENA 독일 국제 발명 대회'에서 은상을 받았다고 17일 밝혔다. 


독일 iENA 발명 대회(International Trade Fair Ideas-Inventions-New Products, iENA 2022)는 올해로 73번째를 맞이한 세계적 권위의 발명 대회이다.

독일 뉘른베르크에서 열린  2022 iENA 발명 전시회 참가 현장 사진

 

 

매년 약 40개국, 800여점의 발명품이 출품되는 독일 최대의 공신력 있는 발명 대회로 미국 피츠버그, 스위스 제네바 국제 발명 대회와 함께 세계 3대 발명 대회로 손꼽힌다.

 

오롯이도로시는 지난 5월 'iF 디자인 어워드’(iF DESIGN AWARD 2022)'에서 본상을 수상에 이어 독일 iENA까지 은상을 수상하며 세계 3대 국제 대회에서 모두 수상하는 성과를 보였다.

 

오롯이도로시는 이를통해 국제 디자인 상과 국제 발명상 모두 수상한 오플로(oFleurs)가 다시 한번 국제 무대에서 브랜드 가치를 인정 받았다고 보고있다. 

 

오롯이도로시는 이번 2022 'iENA' 국제 발명 대회에서 ▲오플로 와인잔 스카우러 ( 국제 발명상 부문 은상 ), iF 국제 디자인 어워드에서 ▲오플로 와인잔 스카우러( 키친&리빙 부문 본상 ) 총 2관왕을 수상했다.  

 

오롯이도로시의 '오플로(oFleurs) 와인잔 스카우러'는 크리스탈 와인잔을 세척하면서 쉽게 깨졌던 불편한 경험을 안전하게 해소시킬 수 있는 발명 제품이다. 

 

사람마다 손 크기가 다른 점을 착안하여 플렉시블한 입체 패턴를 적용한 유니버셜 디자인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세척할 수 있는 와인잔 전용 수세미 제품이다. 사랑하는 사람과 보내는 홀리데이에 마무리까지 행복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해 준다. 

 

오롯이도로시 박목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는 “iF, iENA 등 세계적 권위의 어워드에서 잇따른 수상을 통해 국제 무대에서 잇달아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삶의 영역을 반영하는 브랜드의 고유한 가치를 담아 고객과 만나는 모든 영역에서 혁신적인 유니버셜 디자인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