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종합무도협회 신임 손광석 총재 취임식 '마스터 천공컵 세계종합무도대회 선포식'

입력 2022년11월28일 17시31분 백수현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세계평화 유지에 일익을 담당하고자 ....

[여성종합뉴스/백수현기자] 세계종합무도협회가 손광석 총재 취임식과 함께 '마스터 천공컵 세계종합무도대회 선포식'을 가졌다.

세계종합무도협회 제공

 

500여 명의 내 외빈이 참석한 세계종합무도협회는 지난 26일 협회 총재 취임식과 마스터 천공 대회 선포식에 이어 무도인들의 각종 무술 시범을 선보였다.

 

신임 손 총재는 대구광역시 북구 만촌동 호텔인터불고 켄벤션센터 취임 인사말에서 "침체되어 있는 무도계의 활성화와 새로운 바람이 불어오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세계종합무도협회는 국가와 종교, 이념을 초월하여 각 무도계의 문파들이 파벌조성을 하지 않고 하나로 결집하여 함께 발전하는 큰 계기를 마련했다며 " 앞으로 세계순회대회와 국내대회를 정기적으로 개최하여 무도인들의 단합과 결석을 다지고, 모든 무도인들이 하나가 되어 강력한 위력을 발휘하는 거대 조직으로 거듭" 분쟁과 다툼이 없는 세계평화 유지에 일익을 담당하고자 한다고 설명했다.

 

현재  물질문명 속에 살아가면서 인간미와 무도정신이 사라지고 개인주의로 변질되어가고 있는 이때 마스터천공의 홍익사상 이념과 무도정신 회복은 현대인들의 생활 필수 과제이자 시급한 현실이라"고 주장했다. 

 

앞으로 세계종합무도협회는 모든 사람들이 심·신 수련을 통하여 홍익사상 이념과 무도정신을 깨우쳐 투철한 사면감으로 단련된 지도자, 유단자, 수련생등을 대거 배출하여 약자를 보호하고 폭력과 범죄를 퇴치"한다며 "정의롭고 살기좋은 새로운 세상을 만들어 가고자 하는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