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로봇 '청소로봇 아이클레보,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베스트셀러인 G5프라임 제품 최대 31% 할인'

입력 2022년11월29일 15시04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청소스트레스에서 벗어나 나를 위한 티타임을 즐길 수 있다”

로봇전문기업 유진로봇(대표: 박성주)이 만든 청소로봇 아이클레보가 29일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베스트셀러인 G5프라임 제품을 최대 31%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이번 방송은 월요일 오전 11시부터 60분 간 네이버 쇼필라이브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아이클레보 로봇청소기 7만대 돌파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먼저 방송 중에만 최대 31%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방송 중 구매 고객 2명을 대상으로 행운 찬스 이벤트를 진행하여 당첨된 고객에게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방송 중에 해당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아이클레보 G슬림 핸디형 미니청소기를 제공한다.

 

이번 방송 대상 제품인 G5프라임은 유진로봇 아이클레보 라인업 중 가장 많은 판매량을 기록한 베스트셀러로 깔끔한 디자인과 가성비 좋은 상품으로 이미 많은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받고 있다.

 

또한 인터넷 연결이 불편한 환경에서도 큰 스크린이 달려있는 리모컨을 통해 청소기 조작이 가능하여 남녀노소 누구나 어디에서나 쉽고 간편하게 청소를 할 수 있으며, 흡입은 물론 ‘물걸레 특화 기능’이 포함되어 효도선물은 물론 신혼가전 선물로 인기가 높다.

 

유진로봇 아이클레보 관계자는 바쁜 현대인에게 “청소스트레스에서 벗어나 나를 위한 티타임을 즐길 수 있다”며 “31%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유진로봇 아이클레보는 제품력을 인정받아 독일을 비롯하여 8개국에 로봇청소기를 수출하고 있으며, 로봇청소기 중 유일하게 산업통상자원부가 지정하는 세계일류상품에 11년 연속 선정되어 높은 품질과 기술력을 증명하고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