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봉구, 창동 삼성척재활의학과와 함께한 사랑의 연탄나눔 봉사

입력 2022년11월30일 08시45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6. [도봉사진] 도봉구는 창동 삼성척재활의학과와 함께 2022 사랑의 연탄나눔 자원봉사를 진행했다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도봉구와 삼성척재활의학과 임직원 봉사단은 11월 26일 무수골에서 저소득 가구에 연탄 나눔 자원봉사를 펼쳤다.


창동 소재 삼성척재활의학과는 지역과 함께하는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작년, 재작년에 이어 3년째 지역 저소득 세대에 연탄나눔 봉사를 이어오고 있다.


이날 봉사활동에는 쌀쌀한 날씨에도 불구하고 삼성척재활의학과 임직원 봉사단 20여 명이 참여했다. 가구당 연탄 300장씩 6가구에 총 1,800장의 연탄(170만 원 상당)을 후원했다.


삼성척재활의학과 관계자는 "연탄이 어려운 이웃들의 겨울나기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됐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오언석 도봉구청장은 "연탄 후원과 배달에 힘써주신 삼성척재활의학과 임직원분들께 감사드린다. 이번 나눔이 보다 많은 분들의 참여로 이어져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연말이 되기를 희망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도봉구의 연탄나눔 봉사는 어려운 이웃들의 난방비 부담을 덜어 주기 위해 매년 실시되고 있다. 내달 10일에는 도봉우체국 스마일봉사단이 참여해 연탄봉사를 이어갈 예정이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