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북구 국민체육진흥공단 경주사업총괄본부 성북지점, 따뜻한 겨울나기 성금으로 온누리상품권 기탁

입력 2022년12월03일 09시02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국민체육진흥공단 경주사업총괄본부 성북지점, 따뜻한 겨울나기 성금으로 온누리상품권 기탁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성북구가 지난달 30일 국민체육진흥공단(이사장 조현재) 경주사업총괄본부 성북지점에서 따뜻한 겨울나기 성금으로 온누리 상품권 500만 원을 기탁했다고 3일 밝혔다.


국민체육진흥공단에서는 지난 여름에도 취약계층을 위해 상품권을 기탁했으며, 지속적으로 수익금 일부를 지역사회에 환원하는 사회공헌활동을 추진하고 있다.
 

길음2동에 소재한 경주사업총괄본부에서는 올해 등유값 인상에 따른 난방·온수비 폭등과 더불어 가공식품값 폭등 소식을 듣고 지역의 취약계층 주민들이 힘든 겨울을 보내지 않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 이번 기부를 결심했다고 밝혔다.


이승로 성북구청장은 “매년 지역사회를 위해 지속적으로 후원해주시는 경주사업총괄본부 성북지점에 감사드리며, 물가상승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에게 큰 위로와 힘이 될 것이다. 또한 민관 협력을 통해 돌봄공동체 조성에 기여하며 더 많은 나눔 활동이 이어지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성래 지점장은 “취약계층 주민의 올겨울 부담을 조금이나마 덜어줄 수 있게 돼 뜻깊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을 위해 지역과 상생하는 사회공헌활동에 적극 동참하여 이웃사랑과 나눔문화 확산을 실천하겠다.”라고 밝혔다.


이날 기탁된 온누리 상품권 500만 원은 길음2동 내 저소득 취약계층의 따뜻한 겨울나기 지원금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한편 경주사업총괄본부 성북지점은 이 밖에도 소외계층 소화기 지원, 어르신 행복나들이 지원, 복지관 봉사, 환경캠페인, 무료 노래교실 등 지역사회 나눔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