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여성인력개발센터 성과보고회 개최

입력 2022년12월07일 20시05분 이삼규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구미시(시장 김장호)에서는 지난6일 오후6시30분 구미여성인력개발센터(관장 장애란) 주관으로 '2022년 구미여성인력개발센터 성과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기업체 대표, 일자리 유관기관 담당자 등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여성일자리창출과 여성친화 환경조성에 기여한 기업체 4곳과 공로자 7명에게 표창패를 수여하고, 한 해 동안 쉼 없이 달려온 구미여성인력개발센터 활동 영상 시청과 사업보고 및 정보공유를 통한 소통의 장으로 뜻깊은 자리를 마련했다.

 

장애란 관장은“앞으로도 열정과 능력을 가진 여성들이 당당히 꿈을 펼칠 수 있도록 전문 직업인으로 향하는 발걸음에 구미여성인력개발센터가 함께 동행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박경하 사회복지국장은 “가정과 사회의 성장을 이끄는 여성의 일자리 창출이 구미시의 발전에 큰 역할을 하는 만큼 여성인력개발센터 및 기업체 관계자들에게 감사드리며, 여성들이 더욱 더 성장하는 구미시를 만들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구미여성인력개발센터는 1997년 개관하여 여성의 직업상담 및 취업알선 등 다양한 취업지원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2009년 경력단절여성에게 종합적인 취업지원서비스를 제공하는 여성새로일하기센터(여성가족부 주관) 지정․위탁 운영을 하고 있다. 2021년에는 여성가족부장관 우수기관 표창을 수상했고 2022년 새일센터 운영을 통해 1,339명 취업, 157명 인턴 연계, 7개 과정 국비 직업교육훈련을 지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