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 곡성군, 주민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마을세무사' 상담실 운영

입력 2022년12월13일 08시19분 최화운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21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곡성읍 레저문화센터 5층 다목적홀에서

전남 곡성군, 주민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마을세무사' 상담실 운영전남 곡성군, 주민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마을세무사' 상담실 운영

[여성종합뉴스/최화운 기자]전남 곡성군(군수 이상철)에 따르면 오는 21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곡성읍 레저문화센터 5층 다목적홀에서 세금문제로 고충을 겪고있는 주민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마을세무사 무료 상담’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곡성군청=곡성군 제공

 

‘찾아가는 마을세무사’는 2016년부터 세무사들이 재능기부를 통해 주민들에게 무료로 세금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도다. 국세나 지방세 관련 고민이 있는 곡성군민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곡성군은 현재 1명의 마을세무사가 활동하고 있다. 이번 찾아가는 마을세무사에서는 호남세무법인 두암지점 대표 유권규 세무사가 세무 상담을 실시할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 “세금 문제로 고충을 겪고 있는 주민들의 어려움을 해결해주는 마을세무사에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 앞으로도 군민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드릴 수 있는 다양한 지원정책을 펴나가겠다.”라고 말했다.

  마을세무사와 관련한 문의사항은 곡성군청 재무과(061-360-2832)나 소재지 읍·면사무소로 전화하면 자세히 안내받을 수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