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홍천유도스포츠클럽, 홍천군민 건강기원 마스크 5만매 기탁

입력 2022년12월21일 23시43분 윤영애 객원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홍천군자원봉사센터, 홍천군보건소, 홍천군노인복지관, 홍천군체육회 등과 학생들을 위해 강원도홍천교육지원청 등에 배분 전달

[여성종합뉴스/윤영애 객원기자] 강원 (사)홍천유도스포츠클럽(이사장 박태원)은 19일 홍천군종합사회복지관(관장 허문순)에서 소외계층 및 홍천군민의 건강을 기원하는 KF94 마스크 50,000매(2천500만원 상당)를 지정기탁했다.


이 날 지정기탁식에는 (사)홍천유도스포츠클럽 한상목 사무국장과 홍천군종합사회복지관 김명수 부장이 함께한 가운데 복지사각지대 저소득계층을 위해 5만매의 KF94마스크는 홍천군종합사회복지관을 중심으로 홍천군자원봉사센터, 홍천군보건소, 홍천군노인복지관, 홍천군체육회 등과 학생들을 위해 강원도홍천교육지원청 등에 배분 전달했다.

 

(사)홍천유도스포츠클럽은 홍천 최초의 스포츠클럽으로 지난 2021년 6월 운영을 시작한 후 100여명에 이르는 지역주민과 학생들이 참여하는 등 각 경기에 출전 입상하며 유도부흥 및 체육발전과 주민건강에 기여하는 괄목할 만한 성과를 이루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박태원 이사장은 “지역과 이웃이 건강해야 홍천발전도 이룰 수 있는 만큼 이웃과 동행하고 싶었다”며 “스포츠클럽이 홍천에 처음으로 유치되어 학생들의 요람과 지역주민들의 생활공간으로 거듭나고 있어 감사하다”고 말했다.

 

허문순 홍천종합사회복지관 관장은 “홍천에 매년 통 큰 기부로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박태원 이사장께 감사하고, 홍천 복지소외계층 및 저소득계층을 돌봄하는데 민·관·군의 촘촘한 복지보장체계가 형성되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며 고마움을 전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