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군, 전국 의료인 농구대회 성황리 개최

입력 2023년01월17일 05시28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스포츠 선도 도시 영광에서 전국 의료인 농구대회 성황리 개최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영광군에서는 이달 13일부터 15일까지 3일간의 일정으로 12개 대학, 18개 팀 250명이 참가한 2023 천년의 빛 영광 전국 의료인 농구대회가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영광군(이하 ‘군’)은 현재 군에서 대규모로 진행 중인 동계 전지훈련에 참가하는 선수들과 의료인 농구대회에 출전한 선수들 모두가 훈련과 경기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사전에 군내 모든 체육시설과 편의시설을 확보하여 준비해왔다.


대회에 참가한 전남의대 A선수는 “영광군에 공식 경기가 가능한 시설 좋은 체육관이 이렇게 많은 줄 몰랐고, 점심때 방문한 식당의 음식이 너무 맛있어서 경기 후에 먹을 식사가 또 기대된다.”라면서 군에 대한 만족감을 감추지 못했다.


한편, 전국 의료인 농구대회는 18개 팀이 3일간 각 팀당 최소 4경기 이상을 치러야 하는 빡빡한 일정의 리그전으로 구성되었다.


이에 군은 대회의 원활한 진행을 위해 경기가 있는 체육관에 수시로 방문하여 참가 선수들의 고충을 해결하는 등의 지원 활동을 계속하고 있다.


영광군의 지리적 접근성이 뛰어난 도로 체계와 맛있는 먹거리 그리고 관리가 잘 되어있는 체육시설은 현재 영광군에 전국의 다양한 체육인들의 열기로 가득 차게 한 요인이 되고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