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계용 과천시장, 과천지식정보타운 입주기업과 협력 다져…신년오찬회 개최

입력 2023년01월20일 08시15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과천지식정보타운 입주기업 간담회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과천지식정보타운 입주기업이 안정적으로 조기 정착할 수 있도록 과천시가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협력하겠습니다”


신계용 과천시장은 19일 지역 음식점에서 열린 ‘과천지식정보타운 지식기반산업용지 입주 예정 기업과의 신년 오찬회’에서 이같이 밝혔다. 


이날 신년오찬회에는 ㈜신성이엔지, ㈜휴온스, JW중외제약, 광동제약 등 15개 기업 대표와 관계자 등이 참석했다. 


신계용 시장과 입주기업 관계자들은 신년 인사와 함께 지식정보타운 조성 현황과 입주 환경과 여건, 교류와 협력 방안 등에 대해 폭넓게 의견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올해 3월 과천지식정보타운에 입주를 앞두고 있는 ㈜신성이엔지의 이완근 회장은 “올해 과천에서의 새로운 출발을 앞두고 설렘과 기대가 생긴다. 입주 준비하는 동안 어려

움도 많이 있었는데 그간 과천시의 적극적 지원과 협조 덕분에 무사히 마칠 수 있었다. 감사하다”라고 밝혔다. 


신계용 시장은 “과천지식정보타운에 우뚝 솟아나는 건물들을 볼 때마다 지역 발전에 대한 기대로 마음이 든든해진다. 국내 유수의 기업들이 우리 과천에 새롭게 둥지를 틀게 돼 정말 기쁘고 감사하다”라면서 “앞으로도 입주 기업과 과천시가 정례화된 소통의 기회를 마련하여 입주 기업이 빠르게 정착하고 안정적으로 사업을 영위해나갈 수 있도록 하는데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라고 밝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