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텍트어베드, 오늘의집 기획 상품 '에브리데이' 런칭 기념 이벤트 진행

입력 2023년01월25일 10시11분 윤영애 객원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윤영애 객원기자] 방수 매트리스 커버 전문 브랜드

프로텍트어베드가 라이프스타일 슈퍼앱 오늘의집 단독 기획 상품인 에브리데이 방수 매트리스 커버 런칭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홈페이지 캪쳐


프로텍트어베드는 글로벌 방수 매트리스 커버 전문 브랜드로 세계 48개국에 제품을 판매중이다.

 

국내에서 2001년 말 런칭 이후 누적 250만개 판매에 성공하며 관련 시장의 성장을 이끌어 왔으며, 독자적인 미라클 멤브레인 공법으로 방수와 통기성이 좋아 고객들로부터 높게 평가 받고 있다.

 

이번 런칭 기념 이벤트 참여는 오늘의집에서 '에브리데이' 방수 매트리스 커버를 구매하면 자동 응모되는 방식으로 기간은 1월 25일부터 2월 28일까지 진행된다.

 

구매자에게는 다이슨 헤어드라이어(1명), 에어팟 프로 3세대(1명),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 20만원(1명)의 혜택이 주어진다.

 

더불어 포토 후기 작성자 전원에게는 스타벅스 쿠폰을 100% 증정한다.

 

런칭을 기념해 1월 25일부터 단 7일만 전 사이즈 6천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프로텍트어베드 해외 본사와 협의가 된 행사 가격으로 이 기간이 지나면 다시 만날 수 없다.

 

프로텍트어베드 문형대 대표는 "오늘의집 내 첫 단독 기획 상품인 '에브리데이' 방수 매트리스 커버 런칭을 기념해 할인 혜택과 다양한 경품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