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구, 2023학년도 초등 새내기 학부모 특강 개최

입력 2023년01월27일 06시37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초등 학부모 특강 포스터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관악구가 예비 초등학교 학부모들을 위한 ‘2023학년도 초등학교 새내기 학부모 특강’을 오는 2월 7일 오후 2시 관악구청 8층 대강당에서 개최한다.


초등학교 입학 관련 예비 학부모들의 궁금증을 해소하고 자녀의 학교생활 적응에 도움을 주기 위해 개최하는 이번 특강은 초등학교 교사로 16년 동안 재직 중인 방민희(서울 난우초) 선생님이 ’슬기로운 입학 준비‘라는 주제로 2시간 동안 진행한다.


강의 내용은 초등 1학년 학교생활에 대한 ’전반적인 안내‘와 자녀의 안정된 학교생활 적응을 위한 ’엄마표 학습 전략‘, 현직 선생님이 알려주는 ’학교생활 꿀팁!‘ 등 슬기로운 입학 준비와 학교생활 정보에 대한 다양한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현직 교사가 교육현장에서 겪은 생생한 경험을 살려 진행되는 만큼 자녀의 초등학교 입학을 앞두고 설레고 궁금한 것이 많을 예비 학부모들에게 매우 유익한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예비 초등학생 학부모 및 희망 학부모는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신청방법은 오는 2월 3일까지 온라인 QR코드(https://url.kr/wm3y5l)에 모바일 접속하여 참가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구 관계자는 “자녀의 설레는 첫 출발을 응원하는 예비 학부모님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자녀들이 행복하고 안정적인 학교생활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2023학년도 초등학교 새내기 학부모 특강‘과 관련된 더 자세한 사항은 교육지원과(☎02-879-5662)로 문의하면 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편집국
손준혁
백수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