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시, 시민레저스포츠타운 조성을 위한 시민기획단 모집

입력 2023년01월30일 20시49분 백수현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 의정부시(시장 김동근)는 녹양동 소재 종합운동장 일대를 시민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레저스포츠타운으로 조성하기 위해 시민기획단 20명을 모집한다.

 

이번 시민기획단은 민선 8기 공약사항인 시민레저스포츠타운 조성의 일환으로 추진되는 정책사업으로 모집은 다음 달 2월 1일부터 9일까지 체육과 방문 및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만 19세 이상 체육 분야에 관심이 있는 시민은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며, 활동기간은 위촉일부터 2023년 12월 31일까지이고 서류심사는 2월 중순에 진행하여 최종 선정 결과는 개별적으로 통보할 예정이다.

 

한편, 선정된 시민기획단은 시민수요에 부응하는 시민레저스포츠타운 마스터플랜 기획, 각종 프로그램 발굴 및 홍보, 레저스포츠타운 우수사례 벤치마킹 등 다양한 역할을 수행한다.

 

아울러 기획단 위원에게는 우수 레저스포츠타운 현장체험의 기회 및 시민레저스포츠타운 관련 우수 아이디어 제안자 시장 표창과 현장 경험이 풍부한 외부 전문가를 섭외해 교육의 기회도 제공할 예정이다.

 

김동근 의정부시장은 “시민기획단을 통해 시민 주도의 기획 및 운영 체계를 구축하여 시민맞춤형 레저스포츠타운을 만들어 갈 계획이며 많은 시민들의 참여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