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보건소, 2월 걷기챌린지[그냥, 걸었어♪] 운영

입력 2023년01월31일 13시07분 이삼규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 안성시는 2월 6일부터 모바일 걷기앱 ‘워크온’을 이용한 걷기 챌린지를 운영한다. 

 

걷기는 일상생활에서 실천 가능하며 공간과 인원 제약이 없는 운동으로 안성시보건소는 시민 건강증진에 일조하고자 모바일 걷기 앱을 통해 지속적으로 챌린지를 운영하고 있다. 

 

이달 챌린지는 [그냥, 걸었어♪] 라는 부제목으로 시민들의 도전을 기다린다.

 

2월 6일부터 28일까지 23일 간 20만보 달성(1일 최대 1만보 인정)을 목표로 진행되며 20만보 이상 달성한 참가자 전원에게 모바일 상품권 5,000원권을 증정한다. 

 

안성시보건소장 나경란은 걷기 챌린지 참가 시 “등을 바로 펴고 목을 세운 후 바른 자세를 유지하며, 팔은 자연스럽게 앞뒤로 흔들고, 충분히 호흡하면서 적당한 속도로 걷기를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챌린지 참가를 원하는 경우 ▲워크온 앱 설치(가입 시 ‘위치 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확인 후 동의 필수) ▲안성시 공식 커뮤니티 가입 ▲챌린지 화면에서 예약하기 또는 참여하기를 선택한 다음 스마트폰을 소지하고 걸으면 된다. 

 

걷기 챌린지 관련 자세한 사항은 안성시보건소 건강증진팀(031-678-5756, 5757)으로 문의하면 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