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영암월출산배 중등야구대회 윈터리그 개막

입력 2023년02월06일 20시49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7월 30일 월출산배 중학생 야구대회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2023 영암월출산배 중등야구대회 윈터리그」가 2월 7일(화)부터 13일(월)까지 7일간 영암스포츠타운 야구장과 시종 마한 야구장에서 열린다.


김해BC와 소래중학교의 첫 경기를 시작으로 총 39경기가 예정된 이번 대회는 전국(부산, 인천, 경기, 강원, 전남, 경남) 중학교 11개팀, 350여 명의 선수단이 참가해 그동안 쌓아온 기량을 마음껏 펼칠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 “이번 윈터리그 야구대회에 참가하는 모든 선수들이 그간 갈고 닦은 실력을 마음껏 발휘해 좋은 결과를 얻기를 기대한다.”며, “참가 팀들의 불편을 최소화하고 최상의 대회 환경을 제공하여 영암군이 전지훈련의 최적지로서의 명성을 이어갈 수 있도록 준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군은 대회기간 영암에 머무는 선수단 및 관계자들이 관내 숙박시설 및 음식점을 이용하는 등 이번 대회가 지역 경제 활성화에도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월출산의 고장’ 영암군은 사계절 온화한 기후와 영암종합스포츠타운 등 우수한 스포츠 인프라를 자랑하고 있으며, 신선하고 맛깔스러운 친환경 먹거리로 전지훈련의 최적지로 손꼽히고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