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해경, 신임 해경 교육생 관서실습 시작

입력 2023년02월07일 15시27분 이삼규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함정요원 3명, 외국어 특채 3명 등 12명 현장 배치

평택해경, 신임 해경 교육생 관서실습 시작평택해경, 신임 해경 교육생 관서실습 시작


[여성종합뉴스] 평택해양경찰서(서장 장진수)는 제 246기 신임 해양경찰 교육생 12명이 3월 17일까지 약 6주간 현장 관서 실습 교육을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246기 신임 해양경찰 교육생은 전문성을 바탕으로 현장에서 완벽한 대응을 위해 함정운용, 외국어, 헬기정비 등 7개의 직별을 가지고 현장에 투입된다.

 

이번 해경 교육생 12명은 해양경찰교육원에서 2022년 9월 입교하여 20주에 걸친 이론교육 수업을 마치고 현장부서인 함정과 파출소 등 현장부서에 배치돼 순환하며 근무하게 된다.
 
신임 해양경찰 교육생들은 현장에서 OJT(현장직무훈련) 교재를 기반으로 선배 경찰관과 상호 간의 멘토와 멘티를 설정해 기본근무 수행 및 실무능력을 배양할 수 있는 교육을 받게 된다.

 

이날 신고식은 신임 해경 교육생들에 대한 환영과 따뜻한 격려의 말을 전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장진수 서장은 “경찰공무원으로서 지켜야 할 공직자의 자세를 갖추고 배움의 폭을 넓혀 앞으로 해양경찰을 지탱하는 든든한 중심으로 성장하길 바란다”며 “국민의 부름에 언제든지 응할 수 있는 현장에 강한 신뢰 받는 해양경찰관이 돼야 한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