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 보개도서관, 태아와 함께하는 독서 태교 챌린지

입력 2023년03월03일 11시28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그림책 열매”  참여자 모집'열 달 동안 매주매주, 우리 아기를 위한 태교 그림책 읽기 ...'

[여성종합뉴스] 안성시 보개도서관에서는 2023년 3월 15일부터 임산부들을 대상으로 태아와 함께하는 독서 태교 챌린지 「그림책 열매」를 진행한다.  

 

「그림책 열매」는 임산부들이 도서 대출 서비스를 이용하여 태교에 좋은 그림책을 읽고 온라인 카페에 독서 인증 및 짧은 독서 감상을 기록하는 형식으로 진행한다. 경기도사이버도서관 임산부 관외 대출서비스인 “내 생애 첫 도서관”을 이용하면 도서관에 방문하지 않아도 월 2회 5권까지 택배로 대출을 이용할 수 있으며, 신청자에게는 사서가 선정한 태교에 좋은 그림책 목록 및 독서 기록지를 제공한다. 

 

 도서관 관계자는 “태교 독서 프로그램을 통해 임산부들이 정서적 안정을 얻고, 출산 후에도 북스타트 프로그램과 연계하여 다양한 그림책을 접하고 도서관 이용을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안성시 도서관 회원증을 소지한 모든 임산부들을 대상으로 운영하며, 2023년 3월 2일(목)부터 안성시 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을 받는다. 자세한 사항은 도서관 홈페이지 또는 보개도서관 그림책방(☎031-678-5335)으로 문의하면 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