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시, 야외 인라인스케이트장 본격 운영

입력 2023년03월07일 18시17분 윤영애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따듯한 봄 햇살 맞으며 가족과 함께 씽씽

서산시청 제공
[여성종합뉴스/윤영애기자] 충남 서산시가 서산시 양대동 753-9번지 일원에 있는 야외 인라인스케이트장을 본격적으로 운영한다고 7일 밝혔다.

 

시에 따르면 시는 지난해 12월부터 올해 2월까지 겨울철 이용객 감소, 안전 문제 증가 등에 따라 겨울철 야외 인라인스케이트장 운영을 잠시 중단했으나, 봄이 다가옴에 따라 시민들의 체육 활동 증진을 위해 다시 개장․운영한다.

 

인라인스케이트장은 매주 수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주5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되며, 장비 대여료 1천 원에 2시간을 사용할 수 있고, 개인장비를 가지고 간다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아울러 대한롤러스포츠연맹 스피드 지도자자격과 심판 및 공인위원 자격을 갖춘 강사가 무료 강습도 진행한다.

 

무료 강습은 상설반, 주말반, 여름방학 특별반으로 운영되며, 상설반과 여름방학 특별반은 서산국민체육센터 인터넷예약시스템을 통해, 주말반은 현장 선착순 접수를 통해 운영된다.

 

이완섭 서산시장은 “어린이들의 방문이 많은 만큼 전문인력을 배치해 안전 운영에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가족과 함께 따듯한 봄 햇살을 맞으며 즐겁게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2020년 8월에 개장한 야외 인라인스케이트장은 국제규격을 갖춘 200m 트랙에 킥보드장, 모래놀이장, 그늘막 등을 갖춘 곳이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