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추홀구의회' 한국통신판매업협회 회원과 간담회'

입력 2023년03월09일 19시16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배상록 의장,소상공인이야말로 지역 경제 주춧돌' 다양한 방안을 검토하고 집행기관과 협조하여 실질적인 정책을 마련할 수 있게 노력....'

[여성종합뉴스/민일녀] 미추홀구의회(의장 배상록)는 지난 9일 의장 집무실에서 미추홀구 한국통신판매업협회 회원과 간담회를 열어 관련 사업 운영에 대한 설명을 듣고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국통신판매업협회는 지난 2022년 5월 미추홀구 내에서 전자상거래(인터넷이나 PC통신을 이용해 상품을 사고 파는 행위)상업을 하는 업체가 모여 구성한 비영리단체이다. 

 

이날 참석한 이영화 협회장을 비롯한 회원들은 통신판매업에 종사하는 소상공인의 어려움을 알리고, 지자체의 관심과 지원 확대를 요청했다.

 

또한 현장 판매를 위한 소상공인 물품 박람회, 택배비를 낮추기 위한 다양한 방안에 대해 의견을 나누며 미추홀구 주민에게 낮은 가격으로 좋은 품질의 물품을 제공할 수 있게 노력하자고 한목소리를 냈다.

 

배상록 의장은 소상공인이야말로 미추홀구 지역 경제의 주춧돌이며, 지켜야 할 소중한 자산임을 강조하며, “의회 차원에서 적극적으로 지원할 수 있는 다양한 방안을 검토하고 집행기관과 협조하여 실질적인 정책을 마련할 수 있게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