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중구문화재단'서포터즈 인ː연2기' 모집

입력 2023년03월17일 18시04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4월 2일까지 콘텐츠(기사, 카드뉴스) 제작 분야 총 6명 선발

[여성종합뉴스/민일녀] (재)인천중구문화재단은 20일(월)부터 4월 2일(일)까지 인천중구문화재단 서포터즈「인ː연 (인천 중구를 연결하다) 2기」 6명을 모집한다.

 

올해 2기를 맞는 서포터즈는 오는 4월부터 10월까지 6개월간 재단에서 운영·추진하는 문화예술 관련 사업이나 행사, 문화공간 등에 대한 취재를 한 후, 각종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콘텐츠(기사 및 카드뉴스)를 제작하는 활동을 하게 된다.

 

지원 자격은 ▲인천 중구 지역과 문화·예술 분야에 관심이 많은 대학(원)생 ▲블로그,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등 온라인 콘텐츠 제작 경험이 있는 청년 ▲기자단·서포터즈 활동 경험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선정된 서포터즈는 매월 콘텐츠 제작 시 소정의 활동비를 받을 수 있으며, 활동 종료 후에는 수료증이 발급된다.

 

 서포터즈 참여를 희망하는 지원자는 인천중구문화재단 공식 홈페이지(ijcf.or.kr) 공지 사항 또는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등을 통해 지원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뒤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인천중구문화재단 관계자는 “재단의 다양한 활동을 시민 서포터즈의 눈으로 기록함으로써 시민들에게 더 가깝고 빠르게 다가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이번 서포터즈 활동을 통해 다재다능한 능력을 마음껏 펼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서포터즈 참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인천중구문화재단 경영기획팀 (070-4123-8953)으로 문의하면 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