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서구의회 복지도시위원회, 보훈단체와 정기적 간담회 진행

입력 2023년03월20일 19시50분 강병훈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인천 서구의회 복지도시위원회(위원장 정태완)는 이달 17일  9개 보훈단체가 입주하고 있는 보훈회관을 재방문하여 9개 보훈단체 대표들과 간담회를 진행했다.

 

이날 현장 방문에는 복지도시위원회 정태완 위원장을 중심으로 박용갑 부위원장, 김미연 의원, 김동혁 의원, 송승환 의원, 송이 의원 등 복지도시위원회와 함께 서구의회 의장(한승일)이 함께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이번 간담회는 지난 8일 무공수훈자회 조봉선 회장이 보훈단체협의회장으로 새롭게 취임한 것을 축하함과 동시에 지난 간담회에서 ‘정기적으로 간담회 자리를 만들겠다.’고 언급한 내용을 실천한 의미있는 자리였다.

 

복지도시위원회 의원들은 지난 간담회 이후 애로사항의 조치 여부를 확인하고, 단체 대표별 요구사항 청취와 개선에 필요한 사항 등을 재확인했다.

 

복지도시위원회 정태완 위원장은 “새로 취임하신 조봉선 회장님께 진심으로 축하드린다고 말씀드리며, 지난 간담회에 이어 다시 한번 참석하여 주신 대표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하며 “국가를 위해 헌신하신 유공자 및 유족분들은 이제 우리 서구가 적극적으로 지원할 수 있도록 의회 차원에서도 노력하겠다.”고 약속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