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골프, 아시아골프연맹과 '12000클럽' 업무협약 체결

입력 2023년03월22일 14시15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호주PGA의 교육 프로그램을 국내를 포함한 아시아에 접목하여 우수한 골프 인재 양성 및 문화 정착활동....

[여성종합뉴스] 골프 매니지먼트기업 우리골프(대표 : 권창용) 는 사단법인 아시아골프연맹 (회장 : 김용호)과 지난  21일 우리골프 '12000클럽' 연계관련 업무협약을 우리골프 사옥에서 체결하였다고 22일 밝혔다.

우리골프 제공


아시아골프연맹은 세계 3대 골프 메이저로 공신력이 높은 호주PGA의 교육 프로그램을 국내를 포함한 아시아에 접목하여 우수한 골프 인재 양성 및 문화 정착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아시아골프연맹과 우리골프는 연맹 회원을 대상으로  공동마케팅과 대회 후원 및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된다.  

 

우리골프는 업무협약이후 첫 활동으로   연맹에서 개최하는 'Leuto ASIAGA Open Tour'등에 대회후원과 프로모션을 준비하고 있다.  

 

우리골프 권창용 대표는 " 아시아골프연맹과의 협약을 의미있게 생각하며 지난 2월 평창동 사옥이전후 우리골프는 관련 기업, 협회, 단체 등과 외연을 확장하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 특히 이번 협약을 통해 우수한 회원의 확보와 브랜드 확대에 대해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12000클럽은 필드와 스크린골프 구분이 없이  홀인원 축하금 지원하고 있으며,  유명 브랜드 할인 및 증정 이벤트, 특급 호텔 할인 제공, 헬스케어, 클리닉, 코스메틱 연계 이벤트 등 다양한 회원혜택을 예정하고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