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화군 이장단 체육대회 '화합 한마당' 성료

입력 2023년03월23일 11시52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강화읍 공설운동장에서 관내 이장 187여 명을 비롯해 유천호 군수, 배준영 국회의원 등 내빈 45명이 참석

[여성종합뉴스/민일녀] 강화군 이장단(이장협의회장 김상배) 체육대회가 지난 23일 강화읍 공설운동장에서 관내 이장 187여 명을 비롯해 유천호 군수, 배준영 국회의원 등 내빈 45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했다.

 

강화군 이장협의회가 주최한 이번 체육대회는 강화공설운동장에서 개회식을 시작으로 나들길 걷기와 함께 환경정화 활동을 했다.

 

이어서 각 읍․면 대표들의 노래자랑도 펼쳐져 이장 간 화합과 결속을 다지는 돈독한 시간을 가졌다. 

 

이번 행사는 행정의 최일선에서 주민 봉사에 솔선수범해 온 이장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우의를 다지기 위해 마련했다. 

 

김상배 강화군 이장협의회장은 “오늘 행사가 이장들이 서로 화합하고  사기도 진작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즐겁게 웃으며 참여하는 이장들을 보니 평소 모이기 힘들었던 여러 마을 이장들 간에 교류의 장이 성공적으로 형성된 것 같다.”고 말했다.
 
이 자리에서 유천호 군수는 “강화 관내 곳곳에서 주민들을 위해 항상 힘써주시는 이장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이번 체육대회가 13개 읍․면 이장들이 단합하고 그동안 힘든 일상에서 지친 심신을 회복하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