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구'취업 준비의 시작은 취업 사진'함께 준비하세요~

입력 2023년03월26일 06시40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일자리센터 배너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광진구(구청장 김경호)가 취업을 준비하는 구민 300명을 대상으로 ‘취업 사진 촬영’을 지원한다.

 

구는 구민들의 성공적인 취업을 기원하며, 실질적인 도움으로 구직의지와 자신감을 높여주고자 구직에 꼭 필요한 취업 사진의 촬영을 지원하기로 했다.

 

대상은 광진구 일자리센터에 구직 등록을 한 15세에서 65세 사이의 광진구민 300명이다. 선착순으로 모집되는 대상자들은 ‘광진구 일자리’라는 카카오톡 플러스 채널을 통해 1인당 3만 원 상당의 취업 사진 촬영 쿠폰을 지원받고, 사진관에 쿠폰을 제시하여 사진 촬영을 하면 된다.

 

구직 등록은 신분증을 지참해 광진구 일자리센터로 방문하면 가능하다. 서울시 일자리 포털을 통해 온라인으로도 등록할 수 있다.

 

등록을 한 구민은 전화, 카카오톡 채널 등 다양한 창구를 통해 구인 기업정보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서는 1:1 취업 상담, 전문직업상담사(잡매니저)의 자기소개서 컨설팅 등까지 가능하다.

 

 

김경호 광진구청장은 “구직자들이 구직활동에 전념할 수 있도록 필요사항을 수시로 살펴보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구직자들의 성공적인 취업을 위해 적극적으로 지원에 나서겠다”라고 말했다.

 

취업을 준비하는 광진구민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광진구 일자리센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광진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는 광진구청 일자리센터(☎ 02-450-1419)로 하면 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