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시립도서관, 제59회 도서관주간 행사 풍성

입력 2023년03월29일 11시50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목포시립도서관, 제59회 도서관주간 행사 풍성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목포시립도서관은 ‘제 59회 도서관주간’을 맞아 ‘경계 없이 비추는 문화의 빛, 도서관’이라는 주제로 오는 4월 12일부터 18일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올해는 4월 12일이‘도서관의 날’로 법정 지정된 만큼, 도서관주간 행사를 통해 도서관 이용을 독려하고 도서관의 가치와 필요성을 알릴 예정이다.


주요 행사로는 독서권장 마술공연 ‘꾸러기 매직show’와 어린이와 보호자가 함께하는 ‘별자리 LED풍선 만들기’, 성인 대상 ‘글라스아트 액자 만들기’ 강좌가 운영되고 4월 한달간 ‘춤추는 백조’ 원화 전시가 진행된다. 


또한 도서 대출자를 대상으로 ‘뽑기하고 선물받고’, ‘두근두근 블라인드 책 대출’ 이벤트를 진행해 선물을 증정한다. 


1층 로비에서는 ‘내 책, 네 책! 도서나눔 이벤트’와 ‘과월호 잡지 나눔’ 행사를 펼쳐 도서와 잡지를 무료 나눔기회도 제공한다. 


공연 및 강좌는 목포시통합도서관 홈페이지(mokpolib.or.kr)를 통해 신청가능하며, 자세한 행사 내용은 홈페이지 공지를 확인하거나 전화(061-278-3320)로 문의하면 된다.


도서관 관계자는 “이번 도서관주간 행사를 통해 많은 시민들이 책과 도서관을 가까이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