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조약돌 ‘랭킹닭컴’의 간편식 제품 3,340개를 국내 소외계층을 위해 기부'

입력 2023년03월30일 09시21분 신명균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닭가슴살, 만두, 곤약우동 외 다양한 제품을 결식에 시달리는 취약계층을 위해 전달

[여성종합뉴스]비영리단체 희망조약돌은 ㈜푸드나무가 자사인 다이어트·간편건강식 전문 플랫폼 ‘랭킹닭컴’의 간편식 제품 3,340개를 국내 소외계층을 위해 기부했다고 밝혔다.

희망조약돌 제공


㈜푸드나무는 이번 식품 기부를 통해 자사 ‘랭킹닭컴’의 간편식품인 닭가슴살, 만두, 곤약우동 외 다양한 제품을 결식에 시달리는 취약계층을 위해 전달하였으며, ㈜푸드나무에서 전달한 간편식 제품 3,340개는 지난 21일 지역사회복지관 등에 배분되어 취약계층의 식사 지원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푸드나무는 ‘Good Food Good Life’를 모토로, 닭가슴살 전문 식품과 다이어트-피트니스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여 대한민국의 건강한 식생활 문화를 형성해가고 있으며, 업계 최초 닭가슴살 전문 플랫폼 ‘랭킹닭컴’을 시작으로 ‘맛있닭’, ‘잇메이트’ 등 다양한 닭가슴살 전문 브랜드를 선보이고 있다.

 

㈜푸드나무 사회공헌 관계자는 “모두에게 좋은 음식을 선물하고자 시작된 ㈜푸드나무의 발걸음에는 제대로 된 식사를 이어 나가기 어려운 취약계층을 위한 발걸음도 포함되어 있다”며 “모두가 건강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취약계층과 함께하겠다”고 전했다.

 

기부단체 희망조약돌 이재원 이사장은 “대한민국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및 식문화를 선두하고 있는 ㈜푸드나무의 이번 식품 기부는, 결식에 호소하고 있는 취약계층에게 많은 힘이 될 것”이라며, “사각지대에 속한 취약계층을 위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주신 ㈜푸드나무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비영리단체 희망조약돌은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소외계층이 건강한 식생활을 지속해서 영위해나갈 수 있도록 식사지원 사업, 희망도시락 프로그램을 통해 취약계층의 식사 지원에 함께하고 있으며, 나아가 취약계층의 환경개선을 위한 생필품 지원, 학용품 지원 등을 통해 아름다운 대한민국을 만들어 나가기 위해 활발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