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시 옥암동, 목포 주민사랑방 파크골프 교실 개강

입력 2023년04월05일 11시50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목포시 옥암동, 목포 주민사랑방 파크골프 교실 개강목포시 옥암동, 목포 주민사랑방 파크골프 교실 개강

옥암동, 목포 주민사랑방 프로그램 최초 파크골프 교실 개강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옥암동이 목포에서 운영중인 주민사랑방 프로그램 최초로 파크골프 수업을 마련했다.


지난 4일에는 노봉률 주민자치위원장은 물론 수강생 등 15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강식이 열렸다.


이번에 마련된 파크골프 교실은 파크골프 전문 강사(이서정 강사)가 매주 화요일 2시간씩 진행하며 오는 6월까지 총 12회 이뤄진다.


특히 이번 파크골프 교실은 옥암동 주민자치위원회에서 주민사랑방 특화프로그램으로 선정해 개설했다는 데 의의가 있다.


또한, 오는 10월과 11월 열리는 제104회 전국체전과 제43회 전국장애인 체전을 앞두고 생활체육에 대한 주민들의 관심을 반영한 결과로, 이번 프로그램에 당초 예상보다 많은 인원이 접수하기도 했다. 


노봉률 위원장은 “파크골프 교실을 통해 주민들이 코로나19로 쌓인 피로감을 날리고 건강한 일상을 회복하는 데에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오세운 옥암동장은 “생활체육에 대한 관심이 전국체전까지 이어져 우리시가 세계적인 스포츠 관광도시로 발돋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