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립강북노인종합복지관, 제51회 어버이날 기념 '孝행孝락-꽃피는 오월愛 행사 '

입력 2023년05월08일 18시23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 사회복지법인 대한불교천태종복지재단 산하 강북노인종합복지관(관장 김시재)은 지난 4일(목), 제51회 어버이날 기념 “孝행孝락-꽃피는 오월愛”를 성황리에 마쳤다.

온라인으로 진행된 “孝행孝락-꽃피는 오월愛” 기념식은 관장 인사말, 축사 영상, 표창 수여 순으로 진행되었다. 이순희 강북구청장, 이상훈 더불어민주당 시의원이 영상으로 축하를 대신하였으며, 표창 수여에는 복지관 이용자이신 어르신 2명이 ‘언제나 청춘상’을 수상했다.

 

이날, 강북노인종합복지관은 저소득 어르신 약 300여 명에게 특식과 함께 카네이션을 전달하였으며, 복지관 1층 야외 주차장에서 나눔마켓과 권익·상담·세대통합 캠페인, 체험 이벤트 부스 등을 진행, 김시재 관장은 ‘5월을 맞아 가족을 한 번 더 생각할 수 있는 시간이 되시길 바라고 강북노인종합복지관을 이용하시는 시간이 항상 행복한 시간이 되시길 바라겠습니다.’라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축사와 함께 복지관에서 자체 제작한 축하 영상 ‘강북노인종합복지관 유튜브 봄N줌’에서 볼 수 있다.<문의 : 시립강북노인종합복지관 (☎) 02-999-9179>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