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구, 34기 이화-강동 여성아카데미 개강

입력 2023년05월11일 03시31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강동구는 지난달 25일 ‘제34기 이화-강동 여성아카데미’를 개강해 운영 중이라고 밝혔다.

 
2005년 처음 강좌를 시작해 현재까지 2천3백여 명의 수료생을 배출한 ‘이화-강동 여성아카데미’는 지난 4월 25일 제34기 개강식을 시작으로 오는 25일까지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 총 10회를 운영한다.

 
이번 교육과정은 ▲루브르와 모나리자 이야기 ▲브랜드 YOU, 미디어 YOU ▲역사 속 왕의 리더십 ▲인공지능 시대를 대비한 배움과 진로 ▲천연화장품 만들기 등 수강생들의 관심사를 반영해 인문학, 역사, 문화, 실습 등 다채롭게 구성했다.

 
개강식에는 국립외교원 교수가 특별 강사로 나서 현재 사회적 관심을 모으고 있는 미·중 관계에 대한 특강을 진행했고, 수강생을 비롯한 현장 참석자들의 열띤 호응을 이끌어냈다. 25일에는 수료식이 열릴 예정이며, 교육 이수자를 대상으로 이화여대 총장 및 평생교육원장 명의의 수료증이 수여된다.

 
한미정 가족정책과장은 “이화-강동 여성아카데미가 벌써 34기를 맞으며 여성리더 양성의 대표 교육기관으로 자리매김해 큰 인기를 끌고 있다”며 “앞으로도 유익한 강의 콘텐츠를 적극 발굴해 여성들의 자기계발을 돕고 지친 마음을 치유할 수 있는 시간이 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