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시, ESG 혁신전문가 초청 특강 및 네트워킹데이 개최

입력 2023년05월11일 12시38분 이삼규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 안양시가 ESG(환경·사회·지배구조) 혁신전문가 초청해 특강 및 네트워킹데이를 오는 26일 오후 7시 동안구 평촌동의 안양시사회적경제지원센터에서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특강은 최근 ‘소셜벤처&중소기업 공급망 관점 ESG 경영 워크북’을 발간한 김진석 한국사회적기업진흥원 인증평가팀장이 ‘콜랙티브 임팩트(Collective Impact) 시대, 지역 기반 ESG 실천하는 소셜벤처 활동’을 주제로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특강 및 네트워킹데이는 사회적경제기업 대표 및 예비 창업자, 민간기업과 공공기관의 사회공헌 담당자, 시민 사회단체 관계자 등 관심 있는 시민을 초청해 지역사회 차원의 ESG 인식과 실천을 제고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강 이후에는 참석자들이 자유롭게 교류할 수 있는 현장 네트워킹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신청을 희망하는 시민은 안양시 홈페이지(시정소식-행사교육)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이메일(jinro@youthw.net) 또는 구글 링크(bit.ly/안양시ESG사회혁신가네트워크데이)로 제출하면 된다.

 

더 자세한 사항은 안양시사회적경제지원센터(031-8045-2337)에서 안내받을 수 있다.


최대호 안양시장은 “최근 대두되고 있는 기후변화 등 사회문제 해결에 사회적경제 분야에서 관심과 역량 있는 분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해 ESG 실천에 동참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