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시 백석읍, 제21회 효도 경로잔치 개최

입력 2023년05월16일 17시09분 백수현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 양주시 백석청년회(회장 김원식)는 지난 14일 행정복지센터 마당에서 관내 거주 어르신과 강수현 양주시장, 이상덕 백석읍장, 시의원, 기관 단체장, 읍민 등 1,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제21회 백석읍 효도 경로잔치’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로 3년간 중단됐던 효도 경로잔치를 재개하여 관내 어르신에게 변함없는 감사과 공경의 마음을 전했다. 

 

이날 행사는 청년회와 부녀회원들이 정성스레 마련한 삼계탕, 잡채 등의 음식을 대접하고 주민자치프로그램의 다채로운 문화 공연으로 어르신에게 흥겨운 시간이 되었다.

 

또한 더운 날씨에도 양주 도시공사 직원을 비롯한 200여 명의 자원봉사자들이 행사를 끝까지 마무리하며 자리를 빛냈다.

 

김원식 청년회장은 “최선을 다해 어르신들께 따뜻한 식사 한 끼를 대접할 수 있어 뿌듯하다”며 “우리 읍 어르신들의 만수무강을 기원하고 또한 오늘 잔치를 도와주신 지역 단체회원, 봉사자 여러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강수현 양주시장은 “한평생 가족과 지역사회를 위해 헌신하신 어르신들의 은덕에 존경의 인사를 올린다”며, “앞으로도 어르신 공경과 효도의 마음을 가슴 깊이 새기고, 경로효친의 실천에 누구보다 앞장서겠다”라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