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시립도서관, 2023 인문학 특강 조은정 여행작가 초청

입력 2023년05월17일 15시58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조은정의 짬짬이 세계여행

목포시립도서관이 오는 23일부터 조은정의 짬짬이 세계여행 참가자를 모집한다. / 목포시 제공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목포시립도서관은 2023 인문학 특강 <조은정의 짬짬이 세계여행>을 오는 6월 10일(토) 운영한다.


조은정 작가는 15년차 여행작가로, 23년 동안 55개국, 300개 도시를 여행하며 ‘일하면서 떠나는 짬짬이 세계 여행’, ‘디스 이즈 뉴욕’, ‘미국 서부 셀프트래블’, ‘뉴욕 셀프트래블’ 등 여행 저서를 다수 집필했다. 


또한, KBS 아침마당, MBC 세계도시여행, KBS 세상은 넓다 등 다양한 여행 관련 방송에도 출연했다. 


조은정 작가는 이번 강연을 통해 여행을 통해 얻은 다양한 경험과 미국과 한국의 베스트 여행지에 대한 노하우 등을 시민들과 공유하고 소통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목포시립도서관에서는 강연을 들은 후 여행 계획을 세울 시민들을 위해 사전 접수자 대상으로 여행 노트를 증정한다.


강연 참가 신청은 오는 23일부터 목포시통합도서관 홈페이지(www.mokpolib.or.kr)에서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 문의는 목포시립도서관(061-278-3324)으로 하면 된다.


최진수 목포시립도서관장은 “이번 강연을 통해 시민들이 여행에 대한 새로운 시각과 노하우를 배울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