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G ‘아이스윙' 넥쿨러 모델로 야구선수 윤석민, 개그맨 홍인규 선정

입력 2023년05월22일 10시19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아이스윙 넥쿨러, 온열질환 환자 및 여름철 일반인들의 체온을 정상체온으로 유지시켜주는 상품

[여성종합뉴스] 해외 수출 전문기업 ACG(대표 정철)가 여름철 폭염 예방 넥쿨러 '아이스윙' 전속모델로 야구 전 국가대표 윤석민 선수와 개그맨 홍인규를 발탁했다고 22일 밝혔다. 

야구 전 국가대표 윤석민 선수와 개그맨 홍인규

아이스윙 넥쿨러는 온열질환 환자 및 여름철 일반인들의 체온을 정상체온으로 유지시켜주는 상품으로 여름철 일반인들의 체온을 정상체온으로 유지시켜주는 상품이다. 

 

회사는 제품 홍보를 위한 전속모델로  야구 국가대표로 활약한 윤석민과 골프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는 홍인규를 통해 구매층을 일반 소비자뿐 아니라 골프, 테니스, 캠핑 등 야외활동을 즐기는 소비자들에게도 더 다가갈 예정이다.

 

윤석민 선수는  빠른 패스트볼과 다양한 변화구로, 활동 당시 한국 야구계에서 손꼽히는 투수로  2008 제29회 베이징 올림픽에서 금메달을 획득하는 데 공을 세웠으며, 이후 어깨 부상으로   2019년 이른 나이에 은퇴했다.

 

이후  꾸준한 기부활동으로 선행왕이 되며  MBC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출연하였고, 프로골프 선수로 데뷔하며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다양한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여전한 인기를 보여주고 있다.   

 

개그맨 홍인규는   개콘 출신 개그맨으로 근래  ‘홍인규의 골프TV’를 통해  개그맨 골프 유튜브의 전성시대를 이끌고 있다고 평가 받고 있으며, 골프 방송을 통해 제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으며,  MBN·채널S·라이프타임 공동 제작 리얼리티 예능 '니돈내산 독박투어'에 출연 예정이다. 

아이스윙 넥쿨러

 

ACG 마케팅 관계자는 “사실상 코로나가 종식된 상태로 올 여름에는 더 많은 사람들이 캠핑, 실외스포츠 등 야외활동을 할 것으로 예측한다"면서 "여러 방송매체, 유튜브에서 활약하는 윤석민 선수와 개그맨 홍인규를 통해 여름철 대표 상품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밝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