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천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도란도란 말벗~ 도닥도닥 맘벗~ 

입력 2023년05월22일 15시25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효가득 어르신 섬김사업」 실시

[여성종합뉴스/민일녀] 장천면장 박말기은 22일 장천면행정복지센터에서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등 15명이 참석해「효가득 어르신 섬김사업」을 실시했다.

장천면행정복지센터 제공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취약 독거어르신 60세대에 장천면지사협 회원들이 가가호호 방문해 말벗이 되어주고 생필품을 전달하는 등  따뜻한 정을 나눴다.

 

김우계 위원장은 "이번 사업으로 외로운 독거어르신께 위로가 되었길 바라며 이웃의 정으로 온기를 느낄수 있게 더욱 노력하겠다"고 했다. 
 
박말기 장천면장은 "가족의 정이 더욱 그리울 어르신들께 심리적, 경제적 도움이 되었기를 바란다”며,“앞으로도 지사협의 활발한 활동으로 취약계층에 지속적인 관심을 가져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해당사업은 경기도 양주시 소재 금성침대 고중환 대표가 지난해 11월「함께모아 행복금고」를 통해 고향인 구미시 장천면에 2천만원을 지정기탁해 2023년 장천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특화사업비로 의미있게 쓰이게 됐다. 

 

지난2019년 가구업계 최초로 고용노동부 85호 기능한국인으로 선정된 고중환 대표는 매년 이웃돕기 성금기탁을 통해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의 정을 실천하고 있으며,“취약계층 보호 및 노인복지 사업 등 앞으로도 계속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