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버드랜드, 부처님 오신 날 27일부터 29일까지 정상 개관

입력 2023년05월26일 21시02분 윤영애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윤영애기자]

서산시청 제공
충남 서산시는 부처님 오신 날인 27일부터 대체공휴일인 29일까지 연휴기간 방문객들을 위해 서산버드랜드를 정상 개관한다고 밝혔다.

 

이용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로, 입장은 오후 5시에 마감된다.

24.4㏊의 부지에 다양한 봄꽃들이 만개한 서산버드랜드는 철새전시관, 생태체험로, 높이 30m의 전망대 등을 갖추고 있어 연휴 기간 가족 나들이에 제격이다.

 

철새전시관에서는 200여 종의 철새 표본과 전시자료를 접할 수 있고 4D 영상관에서는 생동감 넘치는 애니메이션을 관람할 수 있다.

 

특히, 지난 3월 국내 최초로 야생 개체와 방사 개체 간 번식에 성공한 천연기념물 황새 가족도 살펴볼 수 있다.

 

인근에는 낙조로 유명한 간월암이 있고 주변 식당에서는 영양굴밥, 활어회, 해물칼국수 등의 해물 요리를 맛볼 수 있다.

 

관람 문의는 서산버드랜드 대표전화(☎041-661-8059)로 하거나 서산버드랜드 누리집(https://birdland.seosan.go.kr/)을 통해 확인하면 된다.

서산시 관계자는 “연휴 기간 방문객 증가 예상에 따라 정상 개관하기로 결정했다”라며 “서산버드랜드에 오셔서 꽃과 철새를 구경하고 추억도 남기고 가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서산버드랜드는 연휴 다음 날인 30일에는 대체 휴관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